이것저것

[앱테크] 어니언(earnion) 래플 공짜 주식 2번째 당첨! - 네온테크

하늘을품다 2022. 3. 4. 23:07

일주일 전에 당첨 됐었는데 까먹고 이제 포스팅 올리네요...

아직 어니언(earnion)에 대해 잘 모르신다면

아래 포스팅을 확인해 주세요~!

 

[앱테크] 어니언(Earnion)으로 공짜 주식 얻기 (재 업로드)

오늘은 앱테크 앱 하나 포스팅하겠습니다. 지난번에 업로드했다가 애드핏 신청 때문에 지웠었는데 심사가 계속 보류 나서 그냥 포기하고 재 업로드합니다... 하하  (에드센스보다 더 깐깐하네

sky-entertain.tistory.com


아무 생각없이 래플을 계속 돌리다가 한 번씩 확인하는 당첨내역

그런데 웬일로 못보던 주식 하나가 떡 하니 있었네요 ~_~

공짜로 주는 건 고맙지만 왜 받는 시기가 매번 해당 주식의 주가가 하락하기 직전에

주는 건지는 궁금하네요...

 

처음 당첨됐던 디와이씨도 포스팅 했을 당시 아래로 쭉 빠지고 있었어요.

공짜로 받은 주식이라 쭉 홀딩해야지 했는데 

그때 2530원이었는데 지금은

처음 받았을 때 보다  -20%를 훌쩍 넘겼네요 ㅋㅋㅋㅋ

동전까지 가는 것이 먼저일지

다시 올라가는 게 먼저일지 기대가 됩니다!

 

다시 돌아와서 

얼른 주식 계좌로 출고하기 위해 버튼을 꾹~

 

본인 인증을 마치고 나면

 

이런 문구가 뜹니다.

그리고 며칠 기다리면 제 계좌에 주식 하나가 생겨있어요.

이친구도 공짜로 받았으니 한 번 존버 해보겠습니다

네온테크 차트를 한 번 볼까요

쭉 내려오던 하락 추세는 벗어난 모습입니다.

2월 위아래 변동이 엄청났네요 3200 ~ 4600원 사이를 왔다갔다 했었습니다. 

 

다음에는 앞 2개 주식보다 거물급 주식이 걸리길 바라며 이만...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~!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