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것저것/일상

세븐일레븐 뉴빅통다리(?) + 2개월 간의 아르바이트 종료!

하늘을품다 2022. 2. 28. 22:47

어제 점심시간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계속해서 눈이 가던 한 녀석.

뉴 빅통 다리(?)였나 아무튼 닭다리 하나에 3,800원이나 하는 녀석입니다.

오전에 출근해서 2개를 튀겼는데 얘만 안 팔리더라고요 ㅋㅋㅋ

점심때까지 안 팔리길래 제가 하나 사 버렸습니다.

 

어떤 맛일까 했지만~?

딱 예상이 가는 맛이었네요!

그래도 그렇게  맛없지도 않아 나름 괜찮았습니다.

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 느끼함이 좀 덜 느껴졌던 것 같아요 : )

 

결론 : 3,800원으로 이 녀석 하나 먹을 바에는 차라리 돈 더내고 그냥 치킨 한 마리 시켜먹는 게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. 옛날 통닭(?) 그것도 좋을 것 같고요.

 

추가로 약 2개월 간 다녔던 아르바이트도 오늘로 끝이 났네요!

앞으로 무엇을 할지 고민이 됩니다. 자격증 공부를 할지, 다른 일을 찾아볼지~ 

젊을 때 이것저것 다 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하지만 막상 또 미래를 생각하면 얼른 취업을 위해 노력하는 게 맞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어렵네요.

 

그럼 다들 즐거운 밤 되시고 내일 하루도 파이팅 하세요!

 

반응형